웹툰다시보기 FUNDAMENTALS EXPLAINED

웹툰다시보기 Fundamentals Explained

웹툰다시보기 Fundamentals Explained

Blog Article

연재 웹툰 미리보기와 완결 웹툰 다시보기를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어 정주행 할 때 편하며 일별, 인기순, 최신순, 장르별 구분으로 원하는 웹툰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.

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여서 접속량이 적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.

다만 북마크와 최근 기능은 인터넷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삭제하면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 모두 지워지게 됩니다. 작품 업데이트도 빠른 편으로 보입니다. 접속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분류가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참 편리한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. 종류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.

더 읽기 평범한 고등학생 스도우 카나메는 어느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 이라는 앱 초대를 받는다. 그 게임은 각 플레이어에게 제각각 주어진 초능력(작중에서는 '시길'이라고 부르며, 이 이름에는 숨겨진 이유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)으로 서로 싸우는 것을 강요하는 능력자들의 배틀 게임이었다.

메인 메뉴에서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웹툰을 분류하여 제공하며 썸네일과 함께 제목, 장르, 날짜, 인기도를 확인할 수 있어 쉽게 작품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.

이 사이트도 굉장히 오래 운영되는 사이트 중 하나로 바로 위의 사이트와 같은 계열의 툰코 사이트인 것으로 보입니다. 거의 내용이 비슷하기 때문에 둘 중 하나에 접속하면 같은 툰코 곳을 이용한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.

최신 자료부터 오래된 작품까지 자료량이 많기 때문에 웹툰 미리보기와 웹툰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.

이 사이트도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마찬가지로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지우게 되면 북마크 해 놓은 목록이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.

그러나 저작권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웹툰을 캡처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온라인 상에 게재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라며, 혼자 즐기는 용도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또한 인기 웹툰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인기순 순위와 최신 웹툰을 즐길 수 있는 운영자 추천 메뉴를 제공합니다. 아지툰은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북마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북마크된 웹툰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.

다음은 국내의 무료, 유료의 최신작을 제공하는 주요 toonkor 웹툰 플랫폼입니다. 다양한 작가의 수많은 인기작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 인기 있는 무료웹툰도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다른 곳과 비슷하게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. 메뉴의 찜 기능을 이용하여 현재 보고 있는 웹툰을 나중에 이어보기 할 수도 있고,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.

매일 많은 양의 웹툰이 업데이트되고 있어 툰코사이트 최신순으로 검색하면 가장 최근에 인기 있는 웹툰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인기순으로 나열할 경우 최근 인기 있는 웹툰이 무엇인지 툰코사이트 확인할 수 있으며, 최신 업데이트된 작품에는 썸네일에 별도로 업데이트 표시가 되어 있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.

Report this page